카카오게임즈, 기대작 '패스 오브 엑자일2' 직업 '위치' 시연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중인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직업 '위치' 게임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2에 등장하는 위치는 기존 '패스 오브 엑자일 1(POE1)'에서 꾸준히 캐릭터 점유율 상위권을 차지하는 클래스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종의 보스로 구성됐다.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2 모두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중인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직업 '위치' 게임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2에 등장하는 위치는 기존 '패스 오브 엑자일 1(POE1)'에서 꾸준히 캐릭터 점유율 상위권을 차지하는 클래스다. 해골, 좀비 등 여러 소환수를 거느리는 데 특화돼 있다.
위치는 '원기'를 통해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다. 스킬 젬과 대량의 원기를 소모해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할 수도 있다. 대부분 소환수는 직접 소환할 필요가 없으며 사망 시 자동으로 부활할 수 있어 스킬 이용 편의성도 강화됐다.
이용자는 소환수 전용 버튼을 통해 특정 몬스터 공격 및 가스 화살 등 다양한 스킬 사용을 지시할 수 있다. 상자나 문을 대신 열도록 지시할 수도 있다. 고유 스킬 등 특수한 능력을 보유한 소환수는 다른 소환수를 치유하거나 부활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종의 보스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12개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각 클래스는 3개의 전직 클래스를 보유해, 총 36개의 전직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2 모두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별도 확장팩이 이후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 내 구매 내역은 두 게임 간 공유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부, 지역 채널 커머스 법제화 착수…홈쇼핑-SO '기싸움'
- 韓 AI 반도체 '유니콘' 육성…리벨리온-사피온코리아 합병 추진
- '의정 갈등' 여파 대형병원 역점 사업 연이어 중단…산업계 '패닉'
- 8조원대 KDDX 수주 '분수령'…방산업체 지정 사전협의 돌입
- 연예인 이어 증권사 사칭 성행…'타인 사칭 방지법' 재발의
- 野, 법사위서 與 불참 속 '해병대원 특검법' 상정… 추경호 “의회독재 마약 맞았다”
- 애자일소다, '생성형AI 활용과 RAG 도입 성공사례 중심 세미나' 19일 개최
- BMW코리아, 부산모빌리티쇼서 '뉴 M4'·'올 뉴 iX2' 첫선…18개종 전시
- 日 20대 어린이집 교사, 2세 원생 목 찔러… “죽일 생각 없었다”
- “동박을 더 얇고 값싸게” 탑맥, 초광폭 '동박복합필름' 장비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