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빔,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현대화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히타치밴타라와 빔소프트웨어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고객에게 선진화된 사이버 복원력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업은 히타치밴타라의 인프라 역량과 빔의 소프트웨어 전문성을 결합한 고급 데이터 보호 및 랜섬웨어 복구 솔루션을 활용, 중요 데이터 자산의 무결성과 가용성을 지속적으로 보장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히타치밴타라와 빔소프트웨어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고객에게 선진화된 사이버 복원력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빔의 '2024 데이터 보호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적어도 76%의 조직이 지난해 랜섬웨어 공격을 받았고 이 수치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히타치밴타라와 빔은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의 사이버 회복력을 강화하고 클라우드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쉽게 배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빔 데이터 플랫폼'은 히타치밴타라 스토리지 제품군인 △VSP 원 △오브젝트스토리지 HCP △HCI 솔루션 UCP를 포함한 전체 스토리지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된다. 이로써 랜섬웨어 탐지, 신속한 복구, 변경 불가능한(immutable) 스토리지 같은 선진화된 사이버 회복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업은 히타치밴타라의 인프라 역량과 빔의 소프트웨어 전문성을 결합한 고급 데이터 보호 및 랜섬웨어 복구 솔루션을 활용, 중요 데이터 자산의 무결성과 가용성을 지속적으로 보장할 수 있다. 특히 히타치밴타라는 7계층 심층 방어 전략을 사용해 데이터 보호 및 사이버 회복성 과제를 해결하는 더 많은 도구를 고객과 파트너에게 공급한다고 설명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빔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데이터 보호 기능을 강화, 운영 복원력과 규정 준수를 위한 100% 데이터 가용성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심층적인 사이버 방어 전략과 사용자 정의 가능한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존 솔루션과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엣지에서 코어까지 데이터 보호를 현대화한다. 변경 불가능한 백업 및 랜섬웨어 보호 기능은 정교한 사이버 위협에도 중요 데이터가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보장한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데이터 보안과 혁신이 공존하는 시대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빔과 함께 모든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보호·관리·최적화하는 강력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 고객이 혁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바오, 너무 보고 싶었어"…중국 반환 2개월만에 대중에 공개
- "아파트 20층 사는데 소름, 4D 영화관 온 줄"…곳곳서 지진 흔들림 신고
- 교통사고로 쓰러진 10대 주짓수 꿈나무, 장기기증으로 생명 살려
- "하룻밤 만에 이혼하기도"…평생 53번 결혼한 남성, 왜?
- ‘에코백’ 든 김건희 여사, 온라인 이틀째 ‘시끌’…네티즌들 반응 보니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