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컴백' NCT WISH, 티저 이미지 공개…청량미 가득
이예주 기자 2024. 6. 12. 13:35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그룹 NCT WISH의 티저 이미지가 화제다.
12일 NCT WISH 공식 채널에 새 싱글 '송버드(Songbird)'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 이미지는 멤버 시온, 료, 사쿠야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았다.
7월 1일 컴백하는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 싱글 ‘Songbird’(송버드) 티저 이미지가 연일 화제다.
티저 콘텐츠에 음악을 통해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 NCT WISH의 모습을 새롭게 담은 만큼, NCT WISH만의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이 담긴 단체 이미지도 함께 공개됐다.
NCT WISH 싱글 'Songbird'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Songbird'와 수록곡 'Tears Are Falling'(티어스 아 폴링) 총 2곡으로 구성되어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NCT WISH는 이번 싱글을 7월 1일 한국어 버전, 6월 26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발표하고, 양국을 오가는 전방위적 활약을 펼칠 계획인 만큼, 이번 활동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NCT WISH 싱글 ‘Songbird’는 7월 1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