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오늘 현역 만기 제대…‘아미’ 곁으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방송일 : 2024년 6월 12일 (수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양지민 변호사
[황순욱 앵커]
저희가 끝맺기 전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뉴스 직전에 오늘 오전에 나온 영상이 있어서 이것은 반가운 소식이어서 한 번 다룰까 합니다. 드디어 전역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의 맏형 진이 오늘 만기 전역을 했는데 멤버 중에 첫 군필 멤버가 됐어요. 진 씨를 축하하기 위해서 일부 방탄 멤버들이 지금 현장에 나왔는데 색소폰까지 메고 나왔네요.
[양지민 변호사]
멤버 RM 씨 같은 경우에는 직접 저렇게 색소폰을 들고 나와서 본인들의 히트곡이죠. 다이너마이트를 연주를 하면서 맏형의 전역을 축하를 하기도 했고요. 진 씨가 전역하고서 저렇게 바로 오늘 나왔는데 내일부터 팬들과 만난다고 합니다. 내일 잠실 체육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인 2024 페스타에 참석을 한다고 하니까요. 많은 팬들이 몰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