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K리그 우승 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행장 이승열)은 'K리그 우승 적금' 과 '하나원큐 축구플레이(Play) '서비스를 출시 했다고 12일 밝혔다.
K리그 우승 적금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가입하는 비대면 전용 적금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행장 이승열)은 'K리그 우승 적금' 과 '하나원큐 축구플레이(Play) '서비스를 출시 했다고 12일 밝혔다.
K리그 우승 적금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가입하는 비대면 전용 적금상품이다. 가입 시 본인이 선택한 K리그 응원팀으로 상품명이 정해진다. 예를들어 본인이 '대전하나시티즌'을 응원팀으로 선택하면 상품명은 '대전 우승 적금'이 된다.
우대금리는 △K리그 축덕카드 사용 시 연 1.0% △본인 응원팀 우승 시 연 1.0% △친구 초대를 통해 가입한 팀원 수에 따라 최대 연 2.0% △하나원큐 축구Play 참여 시 연 1.0% 등을 더해 최대 연 5.0%까지 제공되며,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를 최대로 받으면 최고 연 7.0%까지 적용 가능하다.
상품 만기일은 '하나'를 상징하는 1월 11일로 매년 고정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다. 상품가입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다음 판매 기간은 내년 K리그 시즌 개막과 함께 새로 시작한다
하나원큐 축구플레이는 △매일매일 축구상식 퀴즈를 풀어보는 '퀴즈HANA' △매일매일 응원팀을 선택하는 '응원HANA' △매월 경기 승무패를 맞춰 보는 '승리HANA' 등을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참여 결과에 따라 '원큐볼'을 리워드 혜택으로 제공하며 제공된 '원큐볼'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와 교환 할 수 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북 부안, 올해 최대 4.8 지진…한총리 “원전·전기·통신·교통 철저히 점검하라”
- 이통 3사, AI로 통신망 운용 효율 높인다
- K조선·철강, 대왕고래 올라탈까
- 연구 장비 도입 절차 대폭 간소화...1억원 미만 장비 도입 5개월→2개월
- 삼성서울병원, 셀바스AI 'AI 음성인식' 외래 진료에 활용
- '에어컨 없는' 파리 올림픽… 한국 선수단, 아이스 재킷 입는다
- 현대차 엑시언트 수소트럭, 3년 8개월 만에 '1000만㎞' 달렸다
- 블룸버그 “美, 대중국 반도체 제재 기술에 GAA·HBM 추가 검토”
- 우표 한 장에 69억원?… 세계 단 2장 뿐인 우표 경매 나온다
- 세리머니하다 '아뿔싸'…눈앞에서 메달 놓친 스페인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