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부산에서 전기 쿠페 '올 뉴 iX2' 국내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스포츠액티비티쿠페(SAC) 'BMW 올 뉴 iX2'가 부산에서 국내 최초 공개된다.
BMW그룹코리아는 오는 28일 열리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올 뉴 iX2와 초고성능 모델 뉴 M4를 국내 최초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뉴 올 일렉트릭 미니 쿠퍼는 순수 전기 브랜드로 전환하는 미니의 시작을 알리는 모델로, 삼성디스플레이의 원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셉트카 '비전 노이어 클라쎄' 전시
더 뉴 미니 패밀리 5종 출품
BMW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스포츠액티비티쿠페(SAC) 'BMW 올 뉴 iX2'가 부산에서 국내 최초 공개된다.
BMW그룹코리아는 오는 28일 열리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올 뉴 iX2와 초고성능 모델 뉴 M4를 국내 최초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밖에도 미니(MINI) 모델인 '뉴 미니 컨트리맨 JCW', '뉴 올 일렉트릭 미니 쿠퍼' 등 18가지 모델을 전시한다. 특히 뉴 올 일렉트릭 미니 쿠퍼는 순수 전기 브랜드로 전환하는 미니의 시작을 알리는 모델로, 삼성디스플레이의 원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또 BMW의 미래 콘셉트 모델인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도 전시된다.
BMW 모토라드는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의 주행 성능을 모두 갖춘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 뉴 M 1000 XR, 레트로 로드스터 모델인 R 12 nineT, 그리고 스포츠 크루저인 R 12를 전시한다.
한상윤 BMW그룹코리아 대표는 "부산 시민과 경남 도민 여러분께 BMW 그룹이 제시하는 미래 모빌리티의 방향성을 선보이고 다양한 신차를 통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부산 모빌리티쇼 참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름 나오는 것도 부러운데…" 산유국에 또 '잭팟' 터졌다
- 휴전 소식에 상황 '급반전'…하루 만에 7% 떨어졌다
- "내 돈까지 쓰며 출장 가야 하나"…공무원들 '불만 폭발' [관가 포커스]
- "일본 남자들은 잘만 쓰던데…지드래곤이 한 번 써줬으면"
- 한국 옷 사러 3000명 '우르르'…더현대 팝업, 일본서 '대박'
-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거친 욕설…"YG에서 방치"
- "'영탁 막걸리' 쓰지마"…영탁, 상표권 분쟁 최종 '승소'
- 손흥민 "손가락 도발? 한국서 '中 야유' 받아들일 수 없어"
- 용준형 "정준영 동영상 봤지만, 단톡방엔 없었다"
- 뉴진스 '하니'가 신었더니 '품절 대란'…20대가 쓸어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