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플래닛, 건물관리 업체 모집… "건물주와 연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전문기업 '부동산플래닛'이 건물주와 관리 업체를 연결하는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를 앞둔 가운데 전문 업체 사전 모집을 실시한다.
12일 부동산플래닛은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 전 플랫폼에 등록할 전문 업체를 사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분야에 따라 자격 요건 등 전문성 검증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등록 업체들은 자산관리 서비스가 오픈된 이후 비즈프로필을 통해 건물주와 연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부동산플래닛은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 전 플랫폼에 등록할 전문 업체를 사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산관리 서비스는 건물주들이 건물 관리 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건물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전문 업체를 한곳에서 연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시설물관리, 설비공사, 미화·보안·주차, 자문·용역, 건축·리모델링, 금융·보험, 공간운영 등 다양한 관리 업체들을 손쉽게 만날 수 있어 건물 관리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동산플래닛은 공식 서비스 출시에 앞서 관련 전문 업체 대상으로 사전 모집을 실시한다. 신청을 원하는 경우 부동산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자산관리'에서 비즈프로필을 등록하면 된다. 분야에 따라 자격 요건 등 전문성 검증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등록 업체들은 자산관리 서비스가 오픈된 이후 비즈프로필을 통해 건물주와 연결된다.
사전 등록 업체를 위한 특전도 마련된다. 자산관리 서비스 내 우선 노출, 브랜드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전문 업체들의 영업·마케팅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자산운용사, 신탁사 등 부동산플래닛과 수년 간 업무를 진행해 온 기관투자자와 건물주들의 참여 의사도 확인된 상태다.
정수민 부동산플래닛 대표는 "신규 출시 예정인 자산관리 서비스는 전문적인 건물 관리와 운영을 희망하는 중소형빌딩 및 꼬마빌딩 건물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산관리 서비스는 오는 9월 중 베타 오픈될 예정이다.
정영희 기자 chulsoofriend@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탁, 예천양조와 상표권 분쟁서 최종 '승소' - 머니S
- "제발 멈춰달라"… 집단 휴진 예고에 분당서울대병원 노조 '눈물의 호소' - 머니S
- 카자흐 방문한 尹, 부안 지진 발생에… "여진 대응 만전 기하라" - 머니S
- [STOCK] "맏형이 돌아왔다" BTS 진 만기 전역… 하이브, 1% 강세 - 머니S
- "승리는 XX"… 고준희, 버닝썬 루머 입 열었다 - 머니S
- [이사람] "역시 서울의대"… 교수 휴진 막아선 김영태 병원장 - 머니S
- '밀양 성폭행범' 아파트 밝혀졌다… 김해시 발칵 - 머니S
- 방탄소년단 한 자리에… 진 전역, RM의 색소폰 세리머니 - 머니S
- [헬스S] "문 제대로 안 잠갔나" 걱정 반복된다면… - 머니S
- 희비가른 '단 1골'… 한국에 패한 中, 천신만고 끝에 3차 예선진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