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팝 디바 변신…와일드한, 'ABC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나연의 솔로 미니 2집 '나'(NA)의 타이틀곡 '에이비씨디'(ABCD)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나연의 신곡 '에이비씨디'는 팝 댄스 곡이다.
나연의 신곡 성적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신곡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나연의 솔로 미니 2집 '나'(NA)의 타이틀곡 '에이비씨디'(ABCD)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영상 속 나연은 와일드하고 힙한 매력을 드러냈다. 캡 모자에 롱부츠를 소화, 2000년대 초반 팝 디바 분위기를 완성했다. 댄서들과 함께 절도 넘치는 안무를 선보였다.
나연의 신곡 '에이비씨디'는 팝 댄스 곡이다.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는 도발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유수 프로듀서들이 참여했다. 릭 브릿지스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했다. 알파벳을 활용한 가사가 특징이다. 프로듀서 피독 등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나연의 신곡 성적이 기대된다. 그는 솔로 데뷔곡 '팝!'으로 지난 2022년 미국 '빌보드 200' 7위에 올랐다. 국내외 각종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활약한 바 있다.
한편 나연은 오는 1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2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발매를 하루 앞둔 13일 오후 8시에는 오프라인 프리미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