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메이커’ 김형석이 인정한 ‘실력파 루키’ 트렌드지, 오늘(12일) 새 앨범 ‘DREAMLIKE’로 전격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슈퍼 루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김형석 사단'의 손을 잡고 드디어 컴백한다.
트렌드지는 12일 정오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그간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던 트렌드지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슈퍼 루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김형석 사단’의 손을 잡고 드디어 컴백한다.
트렌드지는 12일 정오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그간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던 트렌드지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국내 대표 히트곡 메이커 김형석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담당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히트곡을 배출시킨 글로벌 작곡진과 협업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킨 것.
새 타이틀곡은 ‘GLOW’로, 어떤 시련도 이겨내고 끝내 밝게 빛날 우리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우리가 함께 하는 모든 날이 결국에는 빛나게 될 거라는 확신을 이국적인 현악기와 펑키한 베이스를 입힌 그루비하고 세련된 팝송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특히 트렌드지 멤버 은일, 라엘, 조한국이 직접 작사했으며 리온의 경우 재킷을 활용한 안무를 직접 만드는 등 음악과 무대로 승부하는 실력파 아이돌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두 번째 트랙 ‘Out of control’은 레트로한 사운드를 살린 힙합 스타일의 곡이며, 세 번째 트랙 ‘Learn to love’는 지난 월드투어 무대에서 최초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팝 발라드 곡이다. 마지막으로 ‘위로위로(Go Up) (Live Band Ver.)는 트렌드지가 지난 1월 발매한 곡을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노래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트렌드지는 “장르도, 안무도 케이팝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느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부심을 갖고 더 열심히 준비했는데 그만큼 부담감도 컸던 것 같다. 최대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보여드리자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컴백 소감 및 각오를 전했다.
한편 트렌드지의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는 12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