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이정하 콤비 플레이 어떨까, ‘쥐새끼들’ 조진다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사의 신 신하균이 신입사원 이정하와 특별한 콤비 플레이를 예고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제작진은 냉철한 브레인의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따뜻한 심장의 신입사원 구한수(이정하 분)의 치밀한 협동 작전의 서막을 연 콤비 티저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제작진은 냉철한 브레인의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따뜻한 심장의 신입사원 구한수(이정하 분)의 치밀한 협동 작전의 서막을 연 콤비 티저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감사합니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일하는 방식부터 사람을 대하는 태도까지 극과 극인 신차일과 구한수의 팀워크를 보여준다. 감사의 신이라 불리며 JU건설을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잡으러 온 신차일은 출근 첫날부터 감사실 팀원들을 향해 “무능하고 안일하고 게으르다”며 독설을 퍼붓는다.
‘감사합니다’는 극과 극의 온도를 가진 감사 콤비 신차일과 구한수의 활약으로 우리 사회에 만연한 비리에 대한 경종을 울릴 예정이다. 증거를 수집하고 사건을 조사할 때는 이성적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때는 감정적으로 접근하며 탄탄한 균형으로 회사 내부의 부정을 깨끗하게 청소할 신차일과 구한수의 특별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감사합니다’는 7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꾸밈없는 민낯 공개…내추럴한 청순美 [DA★]
- 서동주, 압도적인 볼륨감…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 [DA★]
- 이세영, 새 남친 깜짝 공개…연애 마케팅 본격화
- 박세리 재단, 박세리父 사문서 위조로 고소
- 고준희 눈물 “버닝썬 루머→커리어 박살…母 이석증 와” (아침먹고가)[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