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2, PvP 없는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에 '레이드(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첫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에서 전 지역은 모두 안전지대로 설정돼 있어 이용자간 PVP(Player vs Player)가 불가능하다.
이용자는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안전지대로 설정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에서 전 지역은 모두 안전지대로 설정돼 있어 이용자간 PVP(Player vs Player)가 불가능하다. 이용자들은 경쟁없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다. '이름 없는 자' 서버가 소속된 아랑 월드의 월드 콘텐츠도 모두 안전지대로 전환된다.
'이름 없는 자'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봉인된 전설 무기 1종과 방어구 6종을 보상으로 받는다. 레이드, 무원의 탑, 레벨 업, 해룡산맥 에픽 등의 패스 미션을 통해 전설 장비 봉인 해제가 가능하다. 각 패스별로 미션 달성 시 '전설 소울' 33개,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 2만 장, '어두운 영웅 장비 풀세트'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 이벤트, 신규 필드 용린사막 열풍사지 등도 추가한다.
이용자는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안전지대로 설정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즐길 수 있다. '불타버린 초령목', '불타버린 낙원대성' 등의 몬스터를 처치해 '진마봉옥', '2차 전설 방어구 선택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은 6월 29일부터 홍염의 해룡산맥에서 사신수 서버와 글로벌 서버 내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연합간 경쟁을 뚫고 비탄의 투기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망토 '해왕명보(비각인)'를 획득할 수 있다. 사신수 서버는 '태초의 보패 선택 상자', 글로벌 서버에는 '청룡금대보(비각인)'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점핑 캐릭터 생성 지원'과 'TJ 쿠폰(TJ's Coupon)'을 제공한다. '이름 없는 자' 서버에 신규 캐릭터 생성시 60레벨에서 시작할 수 있다. 장비 및 수호령, 소울, 퀘스트, 운명의 성도, 도감, 등 레이드 전투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 이용자는 TJ 쿠폰을 사용해 5월 29일 05시 이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유창헌 사업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PVE(Player vs Environment) 특화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다양한 보상도 준비했으니 재밌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