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민식 ‘마이바흐의 남자' 됐다…'장인정신' 두 거장의 만남

이재훈 기자 2024. 6. 12.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화보 공개
한성자동차 X 배우 최민식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화보. /맨노블레스

[마이데일리 = 이재훈 기자] 국민배우 최민식이 '마이바흐'의 남자가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12일 배우 최민식과 함께 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럭셔리 쇼룸으로 재탄생한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배우 최민식과 메르세데스-마이바흐라는 두 거장의 묵직한 조우를 웅장한 분위기로 재해석했다.

청담 전시장은 지난 4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메르세데스-벤츠 S-Class 특화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마이바흐 특화 공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와 함께 S-Class 특화 공간인 ‘메르세데스-벤츠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가 적용된 청담 전시장은 명실상부한 럭셔리 자동차의 새로운 거점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성자동차 X 배우 최민식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화보. /맨노블레스

단순히 쇼룸의 의미를 넘어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브랜드 가치를 직접 느끼고 경험하면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품격을 높이는 복합문화공간으로도 운영된다.

끝없는 집념으로 독보적 예술 세계를 창조하는 배우 최민식은 장인 정신이 깃든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모델 마이바흐의 브랜드 철학과 깊은 교감을 나누며 몰입감 넘치는 순간을 연출했다.

브라운 컬러 스트라이프 수트를 입은 배우 최민식은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마이바흐의 대형 엠블럼 앞에서 타이를 고쳐 매는 표정에서는 최고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늘 도전하며 한계를 넘어서는 남다른 집념과 철학이 엿보인다.

한성자동차와 배우 최민식이 함께 한 청담 전시장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화보는 노블레스와 맨 노블레스 6월호 및 한성자동차와 노블레스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