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버스 카드 전략 RPG '슈퍼콜라 택틱스', 트레일러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리버스가 카드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슈퍼콜라 택틱스' 18일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콜라 택틱스는 3등신 캐릭터의 반전 액션이 돋보이는 카드 전략 RPG다.
이번 영상은 게임의 특징인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카드를 활용한 덱 구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슈퍼콜라 택틱스는 4월 진행된 클로즈베타 테스트(CBT)에서 84%의 1일차 잔존률과 61%의 5일차 잔존률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리버스가 카드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슈퍼콜라 택틱스' 18일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콜라 택틱스는 3등신 캐릭터의 반전 액션이 돋보이는 카드 전략 RPG다. 이번 영상은 게임의 특징인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카드를 활용한 덱 구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워리어, 헌터, 매지션 클래스 플레이 영상이 포함돼 있으며 퓨전, 보스 레이드 등도 눈에 띈다.
슈퍼콜라 택틱스는 4월 진행된 클로즈베타 테스트(CBT)에서 84%의 1일차 잔존률과 61%의 5일차 잔존률을 기록했다. 사전예약자 수도 CBT를 기점으로 폭증, 현재 8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안 지진…“원전·전기·통신·교통 철저 점검을”
- 이통 3사, AI로 통신망 운용 효율 높인다
- K조선·철강, 대왕고래 올라탈까
- 삼성서울병원, 셀바스AI 'AI 음성인식' 외래 진료에 활용
- '에어컨 없는' 파리 올림픽… 한국 선수단, 아이스 재킷 입는다
- 현대차 엑시언트 수소트럭, 3년 8개월 만에 '1000만㎞' 달렸다
- 블룸버그 “美, 대중국 반도체 제재 기술에 GAA·HBM 추가 검토”
- 우표 한 장에 69억원?… 세계 단 2장 뿐인 우표 경매 나온다
- 세리머니하다 '아뿔싸'…눈앞에서 메달 놓친 스페인 선수
- “이젠 女죄수까지”…병력 부족 시달리는 러, 우크라 전쟁에 징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