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 아마존 전체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토종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가 인종·피부톤 불문 찰떡 파운데이션으로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에 올랐다.
국내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에서 만든 쿠션 파운데이션이 아시아를 넘어 미주 지역을 강타했다.
뷰티업계에 따르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이 지난 6일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토종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가 인종·피부톤 불문 찰떡 파운데이션으로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에 올랐다.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미주 지역 이전에 아시아에서도 대히트를 기록했다. 일본에서는 주요 뷰티 어워드 36관왕을 수상하며 '국민 쿠션’으로 등극했다. 올 6월 동남아시아의 최대 쇼핑 플랫폼 '쇼피 싱가폴’에서도 메이크업 부문 판매 랭킹 1위에 올랐다. 티르티르에 따르면 마스크 핏 쿠션 라인의 누적 판매량은 1320만 개를 돌파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앞으로도 피부 고민이 있는 전 세계 소비자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일본, 미주 시장에 이어 유럽, 동남아 시장까지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시장 확대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티르티르 #마스크핏레드쿠션 #여성동아
사진제공 티르티르
조지윤 기자 george@donga.com
Copyright © 여성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