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러블리한 매력...'송버드' 티저 이미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위시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NCT 위시가 파란색 하트 조형물 주변을 에워쌌다.
NCT 위시는 이번 싱글을 한국어 버전(7월 1일)과 일본어 버전(6월 26일)으로 각각 발표한다.
한편 NCT 위시의 '송버드'는 다음 달 1일 음반으로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NCT 위시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NCT 위시 공식 SNS에 새 싱글 '송버드'(‘Songbird)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멤버 시온, 료, 사쿠야의 모습이 담겼다.
신보 콘셉트를 예고했다. 멤버들은 그룹명이 적힌 헤드폰, 새 모양 조립모델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단체 이미지도 공개됐다. NCT 위시가 파란색 하트 조형물 주변을 에워쌌다. 환한 미소, 재기발랄한 표정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송버드'는 사랑과 행복에 관한 음반이다. 총 2개 트랙으로 구성했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티어스 아 폴링'(Tears Are Falling) 등이다.
NCT 위시는 이번 싱글을 한국어 버전(7월 1일)과 일본어 버전(6월 26일)으로 각각 발표한다. 양국을 오가며 전방위적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NCT 위시의 '송버드'는 다음 달 1일 음반으로도 발매한다. 현재 예약 구매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시온
▲료
▲사쿠야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