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證 ‘메리츠 365’ 출시 SNS 이벤트 [투자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리츠증권은 금융 플랫폼 '메리츠(Meritz) 365' 출시 기념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문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메리츠증권의 금융투자플랫폼 'Meritz365' 웹주소을 개인 SNS에 올리고 메리츠증권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금융 플랫폼 ‘메리츠(Meritz) 365’ 출시 기념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문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본인 명의 SNS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메리츠증권의 금융투자플랫폼 ‘Meritz365’ 웹주소을 개인 SNS에 올리고 메리츠증권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다음달 중 추첨을 통해 총 36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등 경품은 뱅앤올룹슨 이어폰(1명), 2등 경품과 3등 경품은 각각 베스킨라빈스 파인트(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64명)다.
Meritz365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에 접속해 초기화면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채권, ETF(상장지수펀드), 배당주, 리츠 등 정보를 한 화면에서 검색할 수 있다. 고객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및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워검색 기능을 통해 투자 목적에 맞는 상품을 검색하고 비교 분석할 수 있다. 이외 투자가이드와 매거진 등도 제공한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365일 쉬지않고 고객에게 혜택을제공하는 ‘365 시리즈’의 취지를 살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채권, ETF,배당주, 리츠의 투자 노하우를 집대성한 Meritz365를이용해 탁월한 투자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dingd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X의 XX들” 배우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울화통…직접 해명나서
- “美로스쿨 합격했다”…인기많던 ‘재벌 4세’ 패션女 깜짝근황, 누군가했더니
- 송혜교, 아름다운 베니스의 여신…내추럴 생머리 눈길
- '희귀병' 이봉주, 굽은 등 펴졌다…"아내 덕에 회복"
- 폭발한 한혜진 담장까지 세웠다…답 없는 ‘사유지 주차 빌런’ [부동산360]
- '개훌륭' 4주 만에 방송 재개…"강형욱 제외"
- 중국 관중 야유 도발에…손흥민 '3-0 제스처'로 응수, 무슨 뜻?
- “모텔 대실 우습게 봤는데” 돈방석…이 정도일 줄 몰랐다
- “음악 축제서 귓속말”…김수현·임나영 열애설 '초고속 부인'
- “이러면 차라리 삼성폰 산다” ‘또’ 터진 애플 한국 홀대 논란…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