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여장 완벽 소화…전무후무한 캐릭터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파격 변신으로 올여름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을 이끌 조정석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작품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다.
조정석의 파격 변신이 담긴 '파일럿'은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정우·한정미의 스틸 공개…7월 31일 개봉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을 이끌 조정석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같은 사람이지만 전혀 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조정석이 담겨 남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작품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2019)로 성공적인 데뷔작을 선보인 김한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스타 기장인 한정우의 잘나가던 시절부터 한정미(조정석 분)로 변신한 뒤 재취업해 비행 조종석에 앉아 있는 한정우의 모습까지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같은 파일럿이지만 전혀 다른 비주얼로 변신한 만큼 한정우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또 작품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파일럿'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매 작품 독보적인 매력의 캐릭터를 탄생시켜 온 조정석의 대체 불가한 활약이다. 연출을 맡은 김한결 감독은 "무심결에 내뱉는 요소들도 코믹으로 완벽하게 승화하는 걸 보면서 '역시 조정석이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조정석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조정석의 파격 변신이 담긴 '파일럿'은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맏형 진, 사회로 복귀...'첫 전역자 탄생에 다시 뭉친 BTS' [TF사진관]
- [2026 북중미WC 2R 최종] 한국에 진 중국 '기사회생'...북한 인니 '진출'
- '강경' 野 '전략 부재' 與…국회, '거부권 정국' 수렁
- 민주, 상임위 가동…"與, 7개 드릴 테니 가져가라"
- 창당 100일 조국혁신당, '12석'은 성과…과제는
- [단독] 또 유명 헬스장 '먹튀'…환불커녕 폐업 직전까지 회원권 팔아
- [슈퍼에스파노바③]"카리나가 제안한 처피뱅…피로하지 않은 '쇠맛'"
- 업계 1위 SBI마저 고꾸라져…저축은행 2분기 괜찮나
- [취재석] '주식 논란' 구연경, 소명 의지 없다면 LG복지재단 떠나야
- 헬로비너스 유아라, 암 투병 고백…"악성 종양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