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오늘(12일)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준수가 청춘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신곡을 발표한다.
김준수는 오늘(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를 발매한다.
이 신곡은 불완전한 청춘을 향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김준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김준수의 이번 신곡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는 청춘을 향한 응원과 위로가 깃든 가사에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세미 록발라드풍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준수가 청춘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신곡을 발표한다.
김준수는 오늘(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를 발매한다. 이 신곡은 불완전한 청춘을 향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김준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김준수의 이번 신곡 '스물한 번째 계절이 널 기다릴 테니까'는 청춘을 향한 응원과 위로가 깃든 가사에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세미 록발라드풍의 곡이다.
특히 다가올 미래를 다시금 찾아올 새로운 계절에 비유한 희망적인 가사와 계절과 같이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감정과 인생의 경험 속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청춘에 대한 서사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노래로 표현하였다.
한편 김준수는 현재 신곡 홍보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지난 5일 개봉한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 상영 전후로 신곡 뮤직비디오를 특별 상영하며, 음원 발매 2시간 전에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서 컴백 기념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첸백시 탬퍼링이 사건 본질…더이상 인내 못해"
- 세븐틴, 유네스코 청년 친선 대사 임명…K-팝 아티스트 최초
- BTS 정국, 군 복무 중 팬송 발표…"맞잡은 손 놓지 말자"
- '볼빨간 사춘기' 6월 컴백…서머송 ‘립스’ 발표 예고
- 김재환, 웨이크원과 재계약…7월 1일 입대 예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출마 불가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