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컴백 이틀 앞으로…신곡 'ABCD' 퍼포먼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신곡 'ABCD'(에이비씨디)의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나연은 오는 14일 솔로 미니 2집 'NA(나)'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나연의 절도 넘치고 유려한 춤선이 신곡 안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나연의 신곡 'ABCD'는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팝 댄스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신곡 'ABCD'(에이비씨디)의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나연은 오는 14일 솔로 미니 2집 'NA(나)'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12일 0시에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ABCD'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나연은 캡 모자에 롱부츠를 매칭 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다수의 댄서들과 함께 합을 맞춘 군무를 선보였다. 나연의 절도 넘치고 유려한 춤선이 신곡 안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나연의 신곡 'ABCD'는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팝 댄스 곡이다.
JYP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곡은 2000년대 초반 팝 디바들을 떠올리게 하는 곡 분위기에 힙합,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했고 알파벳을 활용한 가사, 긴장감 넘치는 편곡 변화가 듣는 재미를 배가한다.
또한,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 등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첸백시 탬퍼링이 사건 본질…더이상 인내 못해"
- 세븐틴, 유네스코 청년 친선 대사 임명…K-팝 아티스트 최초
- BTS 정국, 군 복무 중 팬송 발표…"맞잡은 손 놓지 말자"
- '볼빨간 사춘기' 6월 컴백…서머송 ‘립스’ 발표 예고
- 김재환, 웨이크원과 재계약…7월 1일 입대 예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