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이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웹케시글로벌과 영림원소프트랩이 만나 베트남 B2B 핀테크 시장에서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베트남 핀테크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웹케시글로벌도 지속적으로 B2B 핀테크 상품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 영림원소프트랩이 웹케시글로벌과 베트남 전략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5일 웹케시그룹 본사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 양사는 영림원소트프랩의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과 웹케시글로벌의 글로벌 기업간거래(B2B) 핀테크 상품 연계 및 베트남 지역에서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에 따라 양사는 베트남 내 공동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추진한다.
‘K-시스템 에이스’를 포함한 영림원소프트랩의 대표 ERP 솔루션과 웹케시글로벌의 주력 B2B 핀테크 상품인 ▷WABOOKS ▷WeBill365 ▷WeMBA ▷WeTax ▷전자금융 서비스 등을 연계해 베트남 B2B 핀테크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웹케시글로벌과 영림원소프트랩이 만나 베트남 B2B 핀테크 시장에서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베트남 핀테크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웹케시글로벌도 지속적으로 B2B 핀테크 상품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양사가 함께 고민하여 다양한 고객 접점을 발굴함으로써 베트남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여정에서 서로의 디딤돌이 되어주는 든든한 상생 파트너 관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X의 XX들” 배우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울화통…직접 해명나서
- “美로스쿨 합격했다”…인기많던 ‘재벌 4세’ 패션女 깜짝근황, 누군가했더니
- 송혜교, 아름다운 베니스의 여신…내추럴 생머리 눈길
- '희귀병' 이봉주, 굽은 등 펴졌다…"아내 덕에 회복"
- 폭발한 한혜진 담장까지 세웠다…답 없는 ‘사유지 주차 빌런’ [부동산360]
- '개훌륭' 4주 만에 방송 재개…"강형욱 제외"
- 중국 관중 야유 도발에…손흥민 '3-0 제스처'로 응수, 무슨 뜻?
- “모텔 대실 우습게 봤는데” 돈방석…이 정도일 줄 몰랐다
- “음악 축제서 귓속말”…김수현·임나영 열애설 '초고속 부인'
- “이러면 차라리 삼성폰 산다” ‘또’ 터진 애플 한국 홀대 논란…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