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럭셔리 커머스 역량 차별화…명품 편집숍 '에센스' 공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자사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에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를 공식 입점 시켰다고 12일 밝혔다.
고객은 온앤더럭셔리를 통해 에센스 상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고객 인지도를 확대하며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장은 "이번 에센스 입점을 비롯해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 확대 및 서비스 개편 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자사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에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를 공식 입점 시켰다고 12일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이다. 우영미, 르메르 등 600여 개 해외 인기 명품 브랜드 약 15만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명품 플랫폼이다. 전체 고객의 80% 이상이 2030세대로 구성돼 있다. 럭셔리 브랜드에 관심이 높은 젊은 고객층이 두터운 것이 특징이다.
롯데온은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에센스를 공식 입점시켰다. 롯데온에서 에센스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매장을 선보이고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희소성 높은 상품들을 소개해 상품 선택 폭을 넓히겠다는 구상이다.
고객은 온앤더럭셔리를 통해 에센스 상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온앤더럭셔리는 공식 대행사를 통해 주문부터 상품 통관, 검수, 배송 등의 모든 유통 과정을 관리하고 있다. 환율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을 확인할 필요 없이 국내 가격을 확인하고 기존 결제 수단으로 간편하게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카드사 별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고객 인지도를 확대하며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롯데온의 올해 1~5월 '해외직구 명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0% 이상 늘어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장은 “이번 에센스 입점을 비롯해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 확대 및 서비스 개편 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조선·철강, 대왕고래 올라탈까
- [속보] 전북 부안서 규모 4.8 지진…“전국 가동 원전에는 이상 없어”
- 오물풍선 도발에 한반도 긴장 고조…“사이버 도발로 혼란 야기 우려”
- 블룸버그 “美, 대중국 반도체 제재 기술에 GAA·HBM 추가 검토”
- 우표 한 장에 69억원?… 세계 단 2장 뿐인 우표 경매 나온다
- 세리머니하다 '아뿔싸'…눈앞에서 메달 놓친 스페인 선수
- “이젠 女죄수까지”…병력 부족 시달리는 러, 우크라 전쟁에 징집
- KISA, '불법스팸 전송 방지를 위한 설명회' 개최
- 野 단독 선출 '상임위' 후폭풍…“국회의장 사퇴” vs “즉각 가동”
- “커피 한 잔에 8200원”… 단골마저 등 돌린 스타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