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블립’ 서비스 공식 오픈···멤버 24인 스케줄·이벤트 한 눈에 본다

양승남 기자 2024. 6. 12.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리플 에스’ 블립



첫 ‘완전체’ 로 활동 중인 24 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 (tripleS) 가 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 (blip)’의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아티스트의 스케줄, 각종 정보와 데이터를 제공하며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블립’은 11일 트리플에스 (tripleS)의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트리플에스는 멤버 공개를 시작한 지 2 년 만인 지난 달 정규앨범 ‘어셈블 24’(ASSEMBLE24) 발매하고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타이틀곡 ‘걸스 네버 다이’(Girls Never Die)로 ‘더 쇼’에서 데뷔 후 첫 1 위에 올랐으며, 멜론 톱 100 첫 진입과 정규 1집 초동 음반 판매에서 15만 2300여 장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멘션(유닛)을 통해 ‘제너레이션’(Generation), ‘라이징’(Rising), ‘걸스 캐피탈리즘’(Girl‘s Capitalism) 등을 선보이며 트리플에스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7 월 6일과 7일엔 팬 콘서트 ‘걸스 네버 스탑 (Girls Never Stop)’ 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 팬들은 블립을 통해 트리플에스의 실시간 스케줄 정보, 플랫폼 별 트렌드, 마일스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립은 나만의 덕질 일기 ‘팬로그’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개인적인 감정과 경험을 아티스트의 스케줄과 연동하여 기록할 수 있다. 팬덤 커뮤니티가 형성된 갤러리 , 토픽 , 팬로그 게시판에서는 같은 팬덤 유저들 간 덕질 경험과 자료 공유 또한 가능하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