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 여름철 피부 쿨링과 진정 위한 '필수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부 온도가 높으면 예민해지기 쉽고 노화가 상대적으로 빠르게 찾아온다.
자연의 치유력에서 영감을 받은 뷰티 브랜드 수아담의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는 여름철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아이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부 온도가 높으면 예민해지기 쉽고 노화가 상대적으로 빠르게 찾아온다. 여름철 외출 후 피부가 뜨겁게 달아올랐을 때, 운동 후 얼굴에 열감이 느껴질 때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자연의 치유력에서 영감을 받은 뷰티 브랜드 수아담의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는 여름철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이 속한 수아담의 ‘누팡’ 라인은 ‘NUDE’(피부 그대로의)와 ‘FANG’(빛이 터지는 의성어)의 합성어이며 ‘마음에 꽃이 활짝 피다’라는 뜻의 ‘심화노방(씬화누팡)’에서 착안해 ‘피부가 빛나고, 꽃처럼 피어난다’는 의미를 지닌다.
수아담의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는 생활 속 열 노화의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데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유해환경과 열 노화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쿨링감을 선사하면서 피부 온도를 낮춘다.
해당 제품은 추출이나 분말 과정을 거치지 않은 병풀을 그대로 담아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병풀 잎 추출물 1만6000ppm과 병풀 추출물 50만ppm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유효성분을 온전히 그대로 담은 투명한 젤 텍스처의 수분 마스크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병풀 원물이 녹으면서 흡수된다. 자기 전 기초화장품 마무리 단계에 바르면 수면을 취하는 동안 수분 증발로 인해 푸석해질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피부 온도 감소 인체시험완료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가 평균 3.1도 감소하는 효과가 확인됐으며 피부 열감이 있거나 홍조 등의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했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한 안전한 성분으로 예민한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아담 관계자는 “여름철 쉽게 붉어지고 뜨거워지기 쉬운 피부는 열 자극으로 인해 빠른 노화에 가속도가 붙을 수 있어 진정이 필요하다.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는 바르는 즉시 쿨링감을 선사하며 잠 자는 동안 유효성분이 흡수돼 수분 공급 및 진정에 도움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으로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수아담은 피부의 결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피부 본연의 힘과 가치에 집중한 뷰티 브랜드로, 자연의 치유력에서 영감을 받아 믿을 수 있는 깨끗한 자연의 원료를 담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름 나오는 것도 부러운데…" 산유국에 또 '잭팟' 터졌다
- "내 돈까지 쓰며 출장 가야 하나"…공무원들 '불만 폭발' [관가 포커스]
- 청약 경쟁률 494대 1…당연히 강남인줄 알았는데 '반전'
- "레깅스 입고 퇴근하기 민망했는데…" 직장인들에 인기 폭발 [현장+]
- 휴전 소식에 상황 '급반전'…하루 만에 7% 떨어졌다
- 손흥민 "손가락 도발? 한국서 '中 야유' 받아들일 수 없어"
-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거친 욕설…"YG에서 방치"
- "'영탁 막걸리' 쓰지마"…영탁, 상표권 분쟁 최종 '승소'
- "실제 폭력조직 보스 출신"…'야인시대' 배우 깜짝 고백
- '제니 닮은꼴' 미모의 재벌 4세, 美 명문 로스쿨 합격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