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시설 추가… ‘대만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4일 찾은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깔끔한 외관을 드러내며 신축 아파트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준공 시점 하자 발생률을 낮추는 것은 물론 푸르지오라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방 단지에도 수도권 신규단지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추가 계획하여 얻은 입주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바탕으로 추후 입주 예정인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 시티 등 다른 지방 준공 현장에도 이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내 ‘Greenery Lounge’ 퀄리티에 입주민 만족도 ↑
- 기존 커뮤니티 시설에 수도권 못지않은 다양한 시설 추가… 입주자 호평 이어져
지난 14일 찾은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깔끔한 외관을 드러내며 신축 아파트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단지 내부를 들락날락 거리는 이사차로 입주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경북 구미시 고아읍 일원에 위치한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의 입주가 한창인 가운데 단지에 대한 입주민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시공사인 대우건설의 완성도 높은 시공 능력과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은 지역민들 사이 이슈가 되고 있다.
이중 단연 화제가 되는 것은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이다.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에는 수도권 신축 단지가 갖추고 있는 주요 커뮤니티 시설을 대부분 갖추고 있으면서도 각 시설마다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푸르지오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Greenery Lounge)’에는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등의 공용시설과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연령대에 적합한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스크린골프는 기존 계획에는 없었으나 분양 후 입주까지 기간 동안 변화된 트랜드에 맞춰 대우건설이 새롭게 추가한 커뮤니티 시설이다.
피트니스클럽은 기구 사이의 공간이 넓어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이 가능하며, 피트니스 클럽 바로 앞에 단지 내 조성한 석가산이 위치, 우수한 조경을 바라보며 개인 운동을 할 수 있었다. 또 골프클럽 내부에는 스크린 골프룸이 조성되어 날씨와 계절 상관없이 편리하게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다.
‘구미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입주민은 “입주를 기다리면서 스크린골프에 재미를 붙이게 됐는데, 이를 단지 내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할 계획”이라며”입주를 기다리면서 기대도 컸지만 걱정도 많았는데 실제 입주해보니 기대 이상으로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준공 시점 하자 발생률을 낮추는 것은 물론 푸르지오라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방 단지에도 수도권 신규단지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추가 계획하여 얻은 입주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바탕으로 추후 입주 예정인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 시티 등 다른 지방 준공 현장에도 이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X의 XX들” 배우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울화통…직접 해명나서
- “美로스쿨 합격했다”…인기많던 ‘재벌 4세’ 패션女 깜짝근황, 누군가했더니
- 송혜교, 아름다운 베니스의 여신…내추럴 생머리 눈길
- '희귀병' 이봉주, 굽은 등 펴졌다…"아내 덕에 회복"
- 폭발한 한혜진 담장까지 세웠다…답 없는 ‘사유지 주차 빌런’ [부동산360]
- '개훌륭' 4주 만에 방송 재개…"강형욱 제외"
- 중국 관중 야유 도발에…손흥민 '3-0 제스처'로 응수, 무슨 뜻?
- “모텔 대실 우습게 봤는데” 돈방석…이 정도일 줄 몰랐다
- “음악 축제서 귓속말”…김수현·임나영 열애설 '초고속 부인'
- “이러면 차라리 삼성폰 산다” ‘또’ 터진 애플 한국 홀대 논란…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