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관계자 “BTS진, 누구보다 열정적인 군인, 더할 나위 없었다” [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구보다 열정적인 군인이었다."
1년 6개월의 군복무를 마치고 만기전역한 방탄소년단 진의 군생활과 관련, 함께 복무한 군인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현재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휴가를 쓰고 부대 앞에 달려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연천=함상범 기자] “누구보다 열정적인 군인이었다.”
1년 6개월의 군복무를 마치고 만기전역한 방탄소년단 진의 군생활과 관련, 함께 복무한 군인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2일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열쇠신병교육대)에서 만난 부대 관계자는 “진은 유명 스타지만 부대 내 인원들과 허물없이 잘 지냈다. 매사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했고, 누구보다 열정적이었다. 더할 나위 없이 훌륭히 군 생활을 마쳤다”고 말했다.
지난 2022년 12월 멤버 중 가장 먼저 입대한 진은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성실히 복무해 왔다.
한편 진은 이날 오전 8시 50분께 만기전역했다. 팀에서 맏형인 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 중 처음으로 제대하게 됐다. 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현재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휴가를 쓰고 부대 앞에 달려왔다.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진은 홀로 팬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그곳에서 군 제대 소감을 밝힐 계획이다.
아울러 전역 다음 날부터는 아미와 만난다. 그는 오는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오프라인 행사이자 데뷔 기념일(6월 13일) 행사인 ‘2024 페스타(FESTA)’에 참석해 팬들과 소통한다. intellybeast@sportssoe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손흥민 드리블쇼+이강인의 왼발 마법…中 밀집 방어망 격파, 6만 관중이 환호했다 [SS현장]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해명..“소속사의 방치, 인정한 꼴이 돼버렸다”(아침먹고가)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5일전 세상 등졌다” ‘사기 의혹’ 유재환 의미심장한 글, SNS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