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10년 만에 아시아 투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눈물의 여왕' 신드롬급 인기를 아시아 투어로 잇는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2일 "김수현이 아시아 투어 'EYES ON YOU(아이즈 온 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5년 이후 9년 만에 KCON 콘서트에 호스트로 출격하고 10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는 김수현이 어떤 활약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콕·자카르타·서울 등 아시아 6개 도시 확정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2일 "김수현이 아시아 투어 'EYES ON YOU(아이즈 온 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2014년 종영한 SBS '별에서 온 그대' 이후 약 10년 만에 개최되는 김수현의 투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EYES ON YOU'는 '두 눈에 서로를 담을 수 있는 순간'이라는 의미의 타이틀로 꾸며진다. 오는 15일 방콕을 시작으로 22일과 23일 요코하마 29일 마닐라 7월 6일 타이베이 8월 10일 홍콩 9월 7일 자카르타에서 개최된다. 이후 김수현은 서울로 무대를 옮겨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별에서 온 그대'로 아시아 전역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김수현은 지난 4월 종영한 tvN '눈물의 여왕'으로 또 한 번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결혼 3년 차에 이혼을 꿈꾸는 백현우로 분한 그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극을 이끌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힘입어 '눈물의 여왕'은 방영 당시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올랐고 최종회 시청률 24.9%(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로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에 등극하며 새 역사를 썼다. 또 작품은 은 지난 5일 넷플릭스가 발표한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부문 기준으로 13주 연속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종영 후에도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시아 투어 개최를 결정한 김수현은 7월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KCON LA 2024'의 호스트로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KCON LA 2024'는 미국에서 K팝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이들이 글로벌에 진출해 활약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한 KCON이 진행하는 콘서트다. 2015년 이후 9년 만에 KCON 콘서트에 호스트로 출격하고 10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는 김수현이 어떤 활약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기상청 "전북 부안서 규모 4.8 지진 발생"
- [2026 북중미WC 2R 최종] 한국에 진 중국 '기사회생'...북한 인니 '진출'
- '강경' 野 '전략 부재' 與…국회, '거부권 정국' 수렁
- 민주, 상임위 가동…"與, 7개 드릴 테니 가져가라"
- 창당 100일 조국혁신당, '12석'은 성과…과제는
- [단독] 또 유명 헬스장 '먹튀'…환불커녕 폐업 직전까지 회원권 팔아
- [슈퍼에스파노바③]"카리나가 제안한 처피뱅…피로하지 않은 '쇠맛'"
- 업계 1위 SBI마저 고꾸라져…저축은행 2분기 괜찮나
- [취재석] '주식 논란' 구연경, 소명 의지 없다면 LG복지재단 떠나야
- 헬로비너스 유아라, 암 투병 고백…"악성 종양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