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아웃도어 특화 ‘슬로 라이트 텀블러’ 출시

이새봄 기자(lee.saebom@mk.co.kr) 2024. 6. 12.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야외 활동에 특화된 '슬로 라이트 텀블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슬로 라이트 텀블러'는 네온 컬러와 250g로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슬로 라이트 텀블러는 감각적인 컬러와 뛰어난 기능으로 호평받으며, 카카오메이커스 선런칭 시 오픈하자마자 1천명이 구매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며, "락앤락몰에도 공식 런칭되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야외 활동에 특화된 ‘슬로 라이트 텀블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슬로 라이트 텀블러’는 네온 컬러와 250g로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용량이 600㎖로 크고, 보냉력이 최대 39시간이나 지속되어 여름철 캠핑이나 여행을 준비하는 나들이객에게 적합하다. 또한 고리형태의 마개가 있어 들고다니거나 가방에 걸고 다니기에도 편하다.

바디 내부는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프리미엄 STS316 소재를 적용해 염분에 강하고, 부식 속도가 느려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다. 바디 외부는 파우더 코팅으로 네온 컬러의 색상을 더 생생하게 구현했으며, 스크래치에 강해 액티비티가 많은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한손으로 빠르게 열 수 있도록 원터치 오픈 마개를 적용했고, 스파우트 입수구로 움직임이 많을 때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에서 한층 사용하기 편하며, ▲화이트 ▲블랙 ▲라임옐로우 ▲핫핑크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슬로 라이트 텀블러는 감각적인 컬러와 뛰어난 기능으로 호평받으며, 카카오메이커스 선런칭 시 오픈하자마자 1천명이 구매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며, “락앤락몰에도 공식 런칭되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 대표 텀블러 라인 중 하나인 ‘슬로’는 자연을 닮은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휴대성으로 아웃도어에 딱 맞는 시리즈로 호평받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 슬로 핸들 텀블러, 슬로 2in1 위드텀블러 등이 있으며, 슬로 웨건, 아웃도어 카고박스 등 캠핑 아이템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