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누적 관객 5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원더랜드'는 11일 전국 2만 2,015명을 동원했다.
지난 5일 개봉한 '원더랜드'는 일주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으나 일일 관객 수가 2만 명 대까지 떨어지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예매율의 경우 오늘(12일) 개봉하는 '인사이드 아웃2'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원더랜드'는 11일 전국 2만 2,015명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51만 1,667명.
지난 5일 개봉한 '원더랜드'는 일주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으나 일일 관객 수가 2만 명 대까지 떨어지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예매율의 경우 오늘(12일) 개봉하는 '인사이드 아웃2'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만추'의 김태용 감독이 연출하고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가 주연을 맡았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밤낚시' 손석구 "원맨 액션, 마동석에게 맞을 때보다 힘들었다"
- 김수현, 아이오아이 임나영과 뜬금없는 열애설…"전혀 사실무근"
- 지상렬 "'엄마 사랑해'라는 말…인생에서 제일 잘 한 일" 모친상 심경 고백
- '돌싱포맨' 한채영, 남편 '돌싱' 루머 해명 "조카와 찍힌 사진 때문에 오해"
- 세븐틴,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 임명…K팝 아티스트 최초
- "장나라X남지현의 '단짠 워맨스' 기대"…'굿파트너', 메인 포스터 공개
- '틈만나면' 유재석 "키스맛 나는 디저트? 몇 개 더 사자" 호기심 폭발
- [스브수다] '선재 열풍'에 대한민국이 들썩…당신도 변우석에 설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