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비트스튜디오,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 데모 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11비트스튜디오는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의 신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2편 및 게임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 버전을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11비트 스튜디오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맞춰 디 얼터스의 신규 게임 트레일러 2편과 데모 버전을 정식 공개했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의 이벤트 일환으로 공개된 디 얼터스 데모 버전은 총 2시간 분량의 게임 플레잉 타임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11비트스튜디오는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의 신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2편 및 게임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 버전을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11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밸브에서 운영하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전 세계 게임 개발사들이 개발 중인 주요 라인업의 사전 체험판부터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공개하는 행사다.
11비트 스튜디오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맞춰 디 얼터스의 신규 게임 트레일러 2편과 데모 버전을 정식 공개했다. 첫 번째 트레일러에서는 불시착한 행성에서 탈출하려는 광부 노동자 '얀 돌스키(Jan Dolski)'에서 파생된 인격 변형체 '얼터'들과의 복잡한 관계를 보여준다.
14분 분량의 두 번째 트레일러는 게임의 다채로운 진행 방식을 엿볼 수 있다. 단순 광부 노동자라는 설정의 얀 홀로 황량한 행성에서 생존을 위한 사투와 기지를 건설하고 확장해 나가는 시뮬레이션 장르 등의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의 이벤트 일환으로 공개된 디 얼터스 데모 버전은 총 2시간 분량의 게임 플레잉 타임이 제공된다. 데모 버전은 영어와 중국어 버전이 제공되며,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한국어가 정식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디 얼터스는 올해 하반기, 마이크로소프트의 PC 게임 패스 및 엑스박스 등 다양한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미스 유니버스' 도전하는 46세 엔지니어…"장벽 허물었다"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권익위 "김 여사 명품백 사건 종결"…검찰만 남았다
- '초연결' 삼성 VS '공감지능' LG…AI 가전 생태계 확장 속도
- 정부 "액트지오 세금 체납, 계약 땐 몰랐다…문제는 없어"
- 동해 가스전, 7월 중 위치 확정하고 연말 시추 돌입한다
- 편의점 왕국 '흔들'…"국내 편의점은요?"
- 與, 국회 보이콧 후 '정책특위' 가동…"민주 폭거 끝까지 맞설 것"
- 국회의장 "尹, 거부권 신중하게 사용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