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서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12일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찾는 이용자들을 위한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는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유상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내용 유모차, 골프백 항공커버 대여 등 여행 물품 대여 서비스 확대 예정
아우디 코리아는 12일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찾는 이용자들을 위한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는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유상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서비스는 김포공항을 통해 국내 또는 해외여행을 떠날 때 이용 가능하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를 이용할 때 예약을 한 뒤 예약 당일 서비스센터에 차량이 입고되면, 세단인 ‘아우디 A8’ 차량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김포공항까지 쇼퍼서비스(대리운전기사가 이용객을 차로 태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자 차량은 여행 기간 중 최대 7일까지 실내 주차를 할 수 있고, 차량 기본점검, 전기차 충전, 워셔액 충전 등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본적인 무상제공 항목 외에도 일반정비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환, 스팀 세차 등 다양한 차량관리 서비스도 비용을 내면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부모 이용객을 위한 기내용 유모차, 골프백 항공커버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운영 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윤, 순방비용 까는 순간 보수진영 ‘대탈주극’ 시작”
- 여성 알몸 위에 초밥? 대만서 425만원 ‘누드스시’ 논란
- “200억 넘는 계약금, 부모님 다 드렸다”…박세리 발언 재조명
- ‘욕설’ 중국 원정 팬에 ‘제스처’ 일침 날린 손흥민
- 경찰관 맞아? 차 안에서 부하 여경 몸 만진 전북경찰청 경정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아 목 찌른 20대 어린이집 교사
- 박세리희망재단, 박세리 부친 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
- 엄마도 아들·딸도 ‘91년생 스타’에 빠졌다
- 대전 고교 체육교사, 여제자와 부적절한 교제…시교육청 조사
- 10년 만에 韓 무대 선 계은숙…“감회가 깊고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