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트와이스 나연, 핫 걸로 대변신!

장정윤 기자 2024. 6. 12.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연.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이 신곡 ‘ABCD’(에이비씨디)의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연의 미니 2집 타이틀곡 ‘ABCD’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오픈했다. 앞서 ‘ABCD’ 음원 일부를 미리 들려주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예고하며 완곡은 물론 나연이 펼쳐 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던바, 베일을 벗은 신곡 안무가 국내외 팬들을 이목을 사로잡는다.

영상에서 나연은 캡 모자에 롱부츠까지, 와일드하고 쿨한 ‘임핫걸’ 비주얼로 시선을 붙잡았다. 도시 거리 위에 자리한 나연이 절도 넘치면서도 유려한 그루브가 살아있는 안무를 선보였고 다인원 댄서와 합을 맞춘 군무는 다시 돌려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했다. 힙하고 멋스러운 매력을 한껏 살린 신곡 안무가 나연의 ‘ABCD’ 컴백 무대를 향한 관심을 더 하고 있다.

컴백 타이틀곡 ‘ABCD’는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팝 댄스곡이다. 2000년대 초반 팝 디바들을 떠올리게 하는 곡 분위기에 힙합,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했고 알파벳을 활용한 가사, 긴장감 넘치는 편곡 변화가 담겼다.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 등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나연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 2집 ‘NA’와 타이틀곡 ‘ABCD’로 자신을 새롭게 정의할,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나연은 6월 14일(금)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 앨범 ‘NA’와 타이틀곡 ‘ABCD’를 발매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