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플레이어2' 송승헌X하도권 본격 공조 시작! '정의 구현' 못 먹어도 고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재 사기꾼 송승헌과 원칙주의 검사 하도권의 공조가 시작됐다.
1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4회에서는 마약 유통부터 연습생 착취까지 각종 비리의 온상인 KU엔터의 대표 김윤기(박건형 분)를 탈탈 털기 위해 힘을 합친 강하리(송승헌 분)와 검사 곽도수(하도권 분)의 작전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천재 사기꾼 송승헌과 원칙주의 검사 하도권의 공조가 시작됐다.
1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4회에서는 마약 유통부터 연습생 착취까지 각종 비리의 온상인 KU엔터의 대표 김윤기(박건형 분)를 탈탈 털기 위해 힘을 합친 강하리(송승헌 분)와 검사 곽도수(하도권 분)의 작전이 펼쳐졌다.
11일 방송에서 곽도수는 사진 속에는 자신의 설계를 완벽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공권력까지 대동하는 어나더 클래스 스케일의 사기꾼과 범법자들을 처단하기 위해 원칙까지 한 수 접고 들어간 FM 검사의 치밀하고 열정적인 움직임이 포착됐다.
강하리와 곽도수가 어렵게 손을 잡은 만큼 악을 무너뜨리고 정의를 구현해 낼 이들의 유쾌 통쾌한 시너지는 더욱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강하리는 2년 전 도진웅을 만나기 위해 성당을 찾았다. 강하리는 "원래 좋은 데 갈 생각이었냐"고 물었고 도진웅은 "딱히 나쁜 데 갈 생각은 없었어. 이제 온순하게 살거야"라고 답했다. 강하리는 도진웅에 "일 하러 가자"고 제안했고 도진웅은 "돈에 환장했냐. 어떻게 그 일을 겪고도"라며 차아령(정수정 분) 죽음을 언급했다.
강하리는 그러나 "겪어봤으니까 하자는 거야. 돈 말고 복수. 병민이도 오기로 했다. 진웅아, 우리 그냥 지옥 가자"고 말했다.
곽도수는 강하리 덕분에 마약 공급책 소탕에 성공했다. 강하리가 "선물 마음에 들죠?"라고 묻자 곽도수는 "나 요즘 매일이 크리스마스야"라고 답하기도 했다.
강하리는 이에 "그럼 마저 언박싱 잘 하시고. 산타는 이만"이라며 자리를 떴다.
한편 KU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엔트라이'는 기자회견을 통해 김윤기 대표의 악행을 고발했다. 이어 김윤기 대표는 구치소에서 식사 도중 사망했다.
한편 방송 말미 강하리는 건너편 건물에 잠입한 저격수에게 총을 맞는 장면이 그려져 충격을 안겼다. 병실을 찾은 임병민(이시언 분)은 강하리의 침실에서 애니메이션을 보며 오열하기도. 강하리는 "간호를 하러 온거야 암살을 하러 온거야"라고 일갈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정주리, 안영미와 절교 “3번의 나체 소동..내려놨다” (두데) …
- 이세영, 日남친 파혼 후 새 인연 공개 “韓남친 곽대철 연애 시작”
- 배슬기, 임신 중 출혈에 병원行 "경고 받아..놀라고 무서워"
- “언니, 나 때리는 父 말리다 사망→父, 숨진 채 발견” ‘결혼지옥’ 아내, 비극적인 가정사
- '한채영 남편은 돌싱?' 루머 직접 해명.."조카와 찍힌 사진이 오해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