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제니 헤어스타일 도전 "왕조현 언니 아냐"(연애의참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제니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6월 11일 방송된 KBS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남친의 여사친이 알고 보니 전 여친이라이어서 고민하는 여자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고민녀는 남자친구의 여사친이 전여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게다가 고민녀는 남친의 전여친이 고민녀와 비슷한 옷을 입었으며 심지어 치마는 똑같아서 신경 쓰였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혜진이 제니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6월 11일 방송된 KBS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남친의 여사친이 알고 보니 전 여친이라이어서 고민하는 여자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고민녀는 남자친구의 여사친이 전여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남자친구는 "딱 한 달 만났는데 서로 실수라고 생각해서 합의하에 없던 일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고민녀는 "오빠도 조심해줬으면 좋겠어. 솔직히 오빠가 그 언니 다 받아주는 거 짜증 나는데 참고 있었던 것"이라며 경고했다.
게다가 고민녀는 남친의 전여친이 고민녀와 비슷한 옷을 입었으며 심지어 치마는 똑같아서 신경 쓰였다고 고백했다. 고민녀의 친구들까지 이를 이상하게 생각할 정도였다.
이에 두 사람의 기싸움까지 시작됐다고. 한혜진은 "나이 먹고 눈치가 빨라지면 오히려 안 엮이려고 한다. 아예 여지조차 안 주려고 없는 사람처럼 군다"고 주장했다.
곽정은은 "여친의 영역을 침범당했다는 느낌은 들겠지만 즐겨야 하는 포인트였다. 전여친이 현여친을 따라한다는 건 웃긴 포인트라서 유머코드를 넣고 더 세게 대응했더라면 좋았을 것 같다"고 말했다.
서장훈이 "전여친은 왜 따라하는 걸까요?"라고 묻자 한혜진은 "그건 제가 제니 스타일을 따라하는 것과 비슷한 것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주우재는 "왕조현이다. 사진 나란히 붙여 달라"고 했고, 한혜진은 "왕조현 언니도 좋지만 전 제니를 따라한 거다"고 거듭 주장했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KBSJo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연애의 참견' 사내에서 2명에게 동시 고백받은 女.. 한혜진 "둘 다 끊어야"
- 주우재 "해진 애착 속옷 있어.. 다들 있지 않나?"(연애의참견)
- 김숙 "동거해도 상대에게 시간 다 빼줄 수 없어"(연애의참견)
- 신기루, 연애 경험 14번…진심 100% 담긴 조언 (연애의 참견)
- '연애의참견' 본능 추구형 여친 사연에 한혜진 "전문가 도움 받아야"
- 곽정은 "22살 때 누구라도 나를 좋아해줬으면 했다"(연애의참견)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