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호 예비역’ 진 오늘(12일) 1년6개월만 만기전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이 1년6개월간의 군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12일 만기 전역한다.
진은 12일 오전 경기도 연천 제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 신고를 하고 위병소를 나올 예정이다.
지난 2022년 12월 7명의 멤버 중 가장 먼저 입대한 진은 경기도 연천의 제5보병 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해왔다.
자유의 몸이 된 진은 전역 다음 날인 13일 바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이 1년6개월간의 군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12일 만기 전역한다.
진은 12일 오전 경기도 연천 제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 신고를 하고 위병소를 나올 예정이다. 지난 2022년 12월 7명의 멤버 중 가장 먼저 입대한 진은 경기도 연천의 제5보병 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해왔다.
진에 이어 제이홉, 슈가, RM, 뷔, 정국, 지민 등이 차례로 입대했고, 내년 6월이면 멤버 전원이 제대해 완전체 활동이 가능해진다.
진의 제대를 앞두고 많은 팬들이 몰려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가운데 빅히트뮤직은 현장방문을 삼가달라는 공식입장을 재차 전달했다.
빅히트뮤직은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다.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시길 간곡히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자유의 몸이 된 진은 전역 다음 날인 13일 바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에 나선다. 오는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2024 페스타’(2024 FESTA)에 참석 예정.
페스타에서 진은 1000명의 팬을 안아주는 허그(Hug·포옹)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진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손흥민 드리블쇼+이강인의 왼발 마법…中 밀집 방어망 격파, 6만 관중이 환호했다 [SS현장]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해명..“소속사의 방치, 인정한 꼴이 돼버렸다”(아침먹고가)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팽현숙, 남편 최양락 성형 중독 고백...“쌍꺼풀 수술 2회에 리프팅까지”(‘살롱드립2’)
- 한채영, 남편 루머 직접 해명...“돌싱 아니고 숨겨진 딸도 없어”(‘돌싱포맨’)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