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든든하겠네…신입 조아람 ‘똑쟁이’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아람이 엘리트 매력을 발산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을 담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극 중 윤서진(조아람 분)은 공사 구분이 철저한 JU건설 감사팀의 신입사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을 담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극 중 윤서진(조아람 분)은 공사 구분이 철저한 JU건설 감사팀의 신입사원이다. 명민한 머리에 출중한 외모, 도도한 성격의 소유자로 정확하고 빠른 일 처리를 자랑한다. 자신의 속을 내보이고 싶지 않아 유일한 동기인 구한수는 물론 팀원들에게도 철벽을 치는 생활을 이어간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감사팀의 ‘똑쟁이’ 윤서진의 회사 생활 풍경이 담긴다. 평온한 얼굴로 전화를 받던 것도 잠시, 사무실을 둘러보는 윤서진의 다급한 표정이 매일 사건, 사고가 터지는 감사팀의 일상을 짐작하게 한다.
감사팀의 새로운 에이스로 거듭날 윤서진 성장기는 조아람 노력으로 더욱 몰입감 있게 그려진다. 맡은 캐릭터를 세밀하게 분석하고 꼼꼼하게 준비하는 연기 열정이 조아람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감사합니다’는 7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꾸밈없는 민낯 공개…내추럴한 청순美 [DA★]
- 서동주, 압도적인 볼륨감…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 [DA★]
- 이세영, 새 남친 깜짝 공개…연애 마케팅 본격화
- 박세리 재단, 박세리父 사문서 위조로 고소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데뷔 18년 만에 친정 부모님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