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암 투병 고백 “수술 후 휴식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가 충격적인 근황을 전했다.
11일 유아라는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유아라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죠?"라는 말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가 충격적인 근황을 전했다.
11일 유아라는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유아라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죠?”라는 말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유아라는 “진짜 죽은 줄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다. 제가 예전부터 자주 피곤하고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았던 적이 많았다. 우연한 계기로 검사를 하다가 암이라는 걸 알게 됐다”고 하며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고 긴급으로 악성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다. 약도 먹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해 충격을 안겼다.
이어 “알고 있는 사람은 알고 있지만, 저랑 연락이 잘 안된다고 많이 서운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서 혼자 속앓이 많이 했다”고 하며 “지인분들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 부디 이해해 주신다면 너무 감사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올해까지는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열심히 컨디션 회복하려고 한다. 소식 자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완쾌하길 기원합니다”, “밝은 모습으로 만나요”,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말해줘서 고마워요. 힘든 일 많았겠지만 더 큰 행복으로 돌아올 거예요”라고 유아라를 응원하고 있다.
한편 유아라는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해 2014년 팀을 탈퇴했다.
iMBC 백아영 | 사진출처 유아라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팽현숙 "♥최양락과 세트장 뒤 뽀뽀…빨려 들어갈 뻔" [소셜in]
- 고준희 버닝썬 루머 언급 "그 XX랑 찍은 셀카는.. YG는 날 방치"
- [움짤] 이준호, 나는 1년내내 인기 있다
- ‘용수정’ 공정환, 서준영에 폭력 행사 “권화운 동생 죽었어 살았어?”
- [애프터스크리닝] 작정하고 못생겨진 이성민X이희준, 악령까지 웃겨주는 '핸섬가이즈'★★★☆
- '설계자' 정은채, 미스터리한 미모의 의뢰인으로 세밀한 감정연기 ‘눈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