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미자, 주식으로 2200만 원 손해..“계좌 안 본 지 3개월”(미자네주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자가 주식에 울었다.
11일 '미자네 주막'에는 '요즘 주식이 불장이라길래 오랜만에 계좌 열어봤습니다 (ft. 전체종목 & 수익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미자의 주식 계좌를 확인한 김태현은 "한잔해"라며 웃었다.
김태현은 "이런 것만 모으기도 힘들겠다"며 마이너스 2200만원이 뜬 미자의 주식 계좌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미자가 주식에 울었다.
11일 ‘미자네 주막’에는 ‘요즘 주식이 불장이라길래 오랜만에 계좌 열어봤습니다 (ft. 전체종목 & 수익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미자 부부는 김태현의 맛집으로 향했다.
김태현은 “요즘 주식이 불장이라던데”라며 “내 주변에서도 너 하고 비슷한 시기에 망가졌던 사람들이 거의 다 복구했다 그러던데”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미자는 “나는 지금 계좌 안 본지 3개월이 넘었다. 오랜만에 한 번 볼까? 그런데 맨날 빨간불이고 다들 회복했다더라”라고 기대했다.
미자의 주식 계좌를 확인한 김태현은 “한잔해”라며 웃었다.
미자는 “불장이라며. 주변에 다 벌었다고 하던데. 차 산 애도 있다”라고 쓴웃음을 지었다.
김태현은 “이런 것만 모으기도 힘들겠다”며 마이너스 2200만원이 뜬 미자의 주식 계좌를 공개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해명..“소속사의 방치, 인정한 꼴이 돼버렸다”(아침먹고가)
- 손흥민 드리블쇼+이강인의 왼발 마법…中 밀집 방어망 격파, 6만 관중이 환호했다 [SS현장]
- ‘깐머’든 ‘덮머’든 화보의 완성은 김지원, 절정의 미모 폭발
- 한채영, 키 168cm에 다리길이만 112cm..“황금비율 DNA”(돌싱포맨)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