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키 168cm에 다리길이만 112cm..“황금비율 DNA”(돌싱포맨)
남서영 2024. 6. 11. 21: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채영이 바비인형 비율을 자랑했다.
이상민은 "한채영 씨는 황금비율 DNA를 가지고 있다. 키 168cm에 다리 길이만 112cm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비슷한 키인 김준호가 일어나자 이성민은 "(한채영 다리가) 형 명치에 올거 다"라고 놀렸다.
실제로 비슷한 키에도 한채영의 다리는 김준호와 한 뼘 이상 차이가 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한채영이 바비인형 비율을 자랑했다.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병준, 한채영, 임우일이 출연했다.
남다른 DNA를 가진 세 사람. 이상민은 “한채영 씨는 황금비율 DNA를 가지고 있다. 키 168cm에 다리 길이만 112cm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비슷한 키인 김준호가 일어나자 이성민은 “(한채영 다리가) 형 명치에 올거 다”라고 놀렸다. 실제로 비슷한 키에도 한채영의 다리는 김준호와 한 뼘 이상 차이가 났다.
또 이상민은 “한채영이 얼굴이 A4용지 4분의 1 크기로 유명하다”고 말하며 직접 사이즈도 측정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해명..“소속사의 방치, 인정한 꼴이 돼버렸다”(아침먹고가)
- 흥민·강인·희찬도 중국 ‘밀집 수비’에 고전…김도훈호, 전반 득점없이 0-0 마무리[중국전]
- ‘깐머’든 ‘덮머’든 화보의 완성은 김지원, 절정의 미모 폭발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5일전 세상 등졌다” ‘사기 의혹’ 유재환 의미심장한 글, SNS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