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채 심각하다”…정명근 화성시장, 맞춤형 금융복지 선보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명근 화성시장이 민생해결에 올인하고있다.
정 시장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가계 부채로 많이 힘드시죠? 화성시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라는 글을 통해 "코로나19를 성공적으로 이겨낸 우리는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이라는 '3고 시대'에 직면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는 서민과 취약계층에서 더욱 큰 고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정명근 화성시장이 민생해결에 올인하고있다.
정 시장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가계 부채로 많이 힘드시죠? 화성시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라는 글을 통해 “코로나19를 성공적으로 이겨낸 우리는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이라는 ‘3고 시대’에 직면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는 서민과 취약계층에서 더욱 큰 고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빚을 내는 상황은 개인을 넘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우리 화성시는 재무 상태 악화로 고통받는 시민 여러분께 맞춤형 금융복지 상담과 실질적 자립을 지원하고자 화성시 금융복지상담 지원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고 알렸다.
이어 “화성시 금융복지상담 지원센터가 시민 여러분의 버팀목이자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게 하는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로스쿨 합격했다”…인기많던 ‘재벌 4세’ 패션女 깜짝근황, 누군가했더니
- "망설임은 없었다"…5살 제자에 간 떼어 주는 천사 선생님
- “이러면 차라리 삼성폰 산다” ‘또’ 터진 애플 한국 홀대 논란…왜?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방글라데시 20만 유튜버 영상 화제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도박자금 사기 혐의 임창용 "법정서 억울함 풀 것"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BTS ‘맏형’ 진, 내일 제대…오세훈 “현역 입대 모범, 오늘은 ‘다이너마이트’ 듣겠다”
- 박세리 부녀 ‘법적 분쟁’…박세리父 ‘고소’한 박세리재단,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