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송가인 ‘히트곡 메이커’ 알고보니 혼수상태, 가수 데뷔 초읽기? (더트롯쇼)[간밤TV]
손봉석 기자 2024. 6. 11. 18:46
히트곡 메이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아이돌 못지않은 무대를 선보이며 가수 데뷔설에 불을 지폈다.
레전드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가 지난 10일 방송된 ‘SBS Fil 더트롯쇼’ 생방송에서 가수 나영의 ‘99881234’를 가창해 트롯 팬들은 물론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99881234’는 지난 ‘미스트롯3’ 신곡 미션에서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나영에게 선물한 곡이다. 자신들이 직접 만든 곡으로 무대에 오른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귀여운 안무와 제스처, 신명나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더트롯쇼’의 MC 김희재는 ‘희며드는 초대석’을 통해 심사석이 아닌 음악 방송에서 만난 반가움을 표현하며, “이제는 가수 데뷔 초읽기냐”라는 유쾌한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김희재에게 신곡 작업을 약속하며 이들의 콜라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작사한 진욱의 신곡 ‘별 하나’의 아름다운 무대가 펼쳐지는가 하면,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이 1위를 차지하며, 이들에게 의미있는 날이 되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