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 선출 선관위 구성…13일 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후반기 대표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후반기 대표 선출을 위한 본격적인 절차에 돌입했다.
도의회 민주당은 11일 의원총회를 열고 11대 후반기 선관위(이하 선관위)를 구성했다.
선관위는 이날 오후 곧장 첫 회의를 열고 후보 등록 등 선거 일정을 결정했다.
도의회 민주당은 이날 대표의원 선출과 함께 후반기 의장 및 부의장도 선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후반기 대표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후반기 대표 선출을 위한 본격적인 절차에 돌입했다.
도의회 민주당은 11일 의원총회를 열고 11대 후반기 선관위(이하 선관위)를 구성했다. 선관위원장은 장대석 의원(시흥2)이 맡았고, 부위원장은 최민 의원(광명2), 선관위원은 김선영(비례)·김회철(화성6)·이병숙(수원12) 의원을 선임했다.
선관위는 이날 오후 곧장 첫 회의를 열고 후보 등록 등 선거 일정을 결정했다. 그 결과 이날 후보등록 공고시점부터 12일 오후 4시까지 후보등록을 받기로 했고, 선거운동은 후보 등록과 동시에 시작해 투표 전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선거일은 13일 오전 9시 의원총회일에 맞춰 진행한다.
도의회 민주당은 이날 대표의원 선출과 함께 후반기 의장 및 부의장도 선출할 계획이다.
김경희 기자 gaeng2da@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드게임에서 AI기술까지… 모든 콘텐츠가 한곳에 ‘경기콘텐츠페스티벌’ [현장르포]
- 수원 현대건설, “우리도 6연승, 흥국 기다려”
- [영상] 김동연, “윤 대통령 스스로 물러나야”…차기 대선 주자 발돋움 목적?
- 부천시, 찬밥신세 ‘택시쉼터’… ‘복지센터’로 업그레이드 [경기일보 보도, 그 후]
- 수험생들 ‘긴장 가득’… “좋은 결과 있기를” [2025 수능]
- 수능 ‘D-1’ 예비소집·출정식…“선배, 수능 대박 나세요” [현장, 그곳&]
- 이재명 “열아홉 청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해요”
- ‘2024 민주당 경기도당 기초의원 워크숍’ 진행
-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 참여중"...미국 블링컨 장관 "단호 대응"
- 인천 백령‧대청 가을꽃게 ‘풍어’…남북 긴장 속 어민들 모처럼 '함박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