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블리처스, 심쿵 유발 비주얼 시너지

선미경 2024. 6. 11. 1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리처스(BLITZERS)의 환상적인 비주얼 시너지가 돋보이는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진화,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의 네 번째 미니 앨범 '런치박스(LUNCH-BOX)'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의 환상적인 비주얼 시너지가 돋보이는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블리처스(진화,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의 네 번째 미니 앨범 '런치박스(LUNCH-BOX)'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소파에 모여 앉은 블리처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6인 6색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불어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새 앨범의 궁금증을 강하게 자극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쿨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블리처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완전체가 된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것만 같은 에너제틱한 매력이 듬뿍 담긴 콘셉트 포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블리처스는 지난해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마카레나'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새 앨범 '런치박스'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전작 '마카레나'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인을 춤추게 만들며 90년대를 강타한 메가 히트곡 '마카레나'에 버금가는 뜨거운 댄스 신드롬을 이뤄낸 만큼, '런치박스'를 통해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무대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블리처스는 지난달 영국 ITV 예능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에 출연해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기도 했다. K팝 아이돌 최초로 섭외받아 오디션에 출전한 이들은 호흡이 척척 맞는 칼군무에 고난도 아크로바틱 안무를 더한 화려한 퍼포먼스, 격렬한 동작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심사위원들의 올 예스(ALL YES)를 받아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어진 준결승전에서는 붉은 조명 아래 전장 한복판에 뛰어든 영웅들을 보는 듯한 강렬한 무대로 가요계 대표 '퍼포먼스 대가'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영국을 발칵 뒤집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K팝의 매력을 널리 전파했다.

블리처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런치박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