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누리꾼 사로잡은 방글라데시 유튜버

김태인 기자 2024. 6. 11. 17: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독자가 신청한 ″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라는 문구를 춤을 추며 읽는 방글라데시 유튜버. 〈사진=유튜브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 영상 캡처〉
━━━━━━━━━
방글라데시의 한 유튜버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올려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해당 유튜버는 20만 구독자를 지닌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입니다.

이 유튜버는 후원금을 보낸 구독자가 특정 문구를 신청하면, 춤을 추면서 해당 문구를 여러 번 읽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최근 이 유튜브 계정에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언급하는 동영상이 잇따라 올라왔습니다.

이 가운데 "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라는 문구를 읽어주는 1분 분량의 영상은 무려 40만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영상에서는 사람들이 다양한 춤을 추며 해당 문구를 여러 차례 읽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참신하다. 누가 신청했냐", "한국어 발음이 찰지다", "대북 방송 확성기에 틀어도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 영상 외에도 "정은아, 뚱뚱한데 귀여워요", "정은아 미사일 그만 쏴", "김정은 사랑해요. 빨간 버튼 누르지 마세요" 등의 문구를 읽는 영상들도 게시돼 있습니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