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기념 700만 원 후원한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이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지역에 온정을 전했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11일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정동환)에 후원금 700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 가족돌봄아동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정동환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장은 "계속 발굴되는 가족돌봄아동에게 많은 도움이 필요한 상황엣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의 후원이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이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지역에 온정을 전했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11일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정동환)에 후원금 700만 원을 전달했다. 오는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팬클럽 자체적으로 마련한 후원금이다. 후원금은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 가족돌봄아동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이들은 가수 임영웅의 데뷔 기념, 생일 등 특별한 날을 맞이해 매년 선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2021년 취약계층 아동에게 냉난방비 3000만 원을 후원하는 등 선한 팬덤문화를 지역에서 이어오고 있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 관계자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동환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장은 “계속 발굴되는 가족돌봄아동에게 많은 도움이 필요한 상황엣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의 후원이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임영웅 #영웅시대 #팬클럽 #후원금 #초록우산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군 지난 9일 군사분계선 침범…경고사격 후 퇴각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조국 대표 “강원도당, 태백산맥처럼 당의 중추 돼달라”
- 철원 갈말읍 명성천서 2m 구렁이 출몰, 한때 소란
- 원주·평창서 로또 1등…전국 16명, 당첨금 각 17억3천만원씩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르포] 콧구멍다리 50년 추억 ‘역사 속으로’… 내달까지 완전 철거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