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헨제이, 최대 70% 할인 ‘MARHEN SUMMER’ 기획전 진행

손재철 기자 2024. 6. 11. 1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르헨제이가 여름시즌을 맞아 ‘MARHEN SUMMER’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11일부터 6월 2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출시 3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후 2차 리오더를 진행 중인 ‘리코백 라탄’을 비롯해 마르헨제이 스테디셀러 리코백에 포인트를 더한 캔버스백 ‘리코백 도트’, 팝콘을 연상케하는 여름 보부상백 ‘팝콘백 스윙’까지 다양한 소재 가방들이 준비돼 있다.

특히 기획전에선 마르헨제이의 비건 소재인 ‘애플레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애플레더는 사과로 잼이나 주스를 만들고 남은 부산물을 가루로 만들어 만든 친환경 가죽으로 일반 가죽과 비교해 손색 없는 품질에 무게감까지 가벼워 주목 받고 있다.

더워진 날씨에 많은 이들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작고 가벼운 미니백들을 찾는다면 핸드폰가방으로 출시된 애플레더백 ‘롤리백A’ 나 리사이클 나일론백 ‘토스티백’과 ‘렉시백’도 눈여겨 볼 만하다.



마르헨제이는 최근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평촌점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열어 국내 공식 매장 10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마르헨제이 관계자는 “최대 70%라는 높은 할인율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으로 가성비 좋은 여름 가방 하나씩 구매하시길 추천 드리며, 기획전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듀이 볼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제품을 구매하고도 이벤트 참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