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성추행 의혹 해명..“전혀 사실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환이 피해 금액 변제를 약속했다.
11일 '카라큘라 미디어'에는 '코인으로 10억 날린 작곡가 유재환 (2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유재환은 먼저 논란이 된 성추행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코인 투자로 10억 원을 잃었다는 유재환은 사기를 친 것에 대해 "피해자분들께 죄송하다는 생각이 참 크게 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유재환이 피해 금액 변제를 약속했다.
11일 ‘카라큘라 미디어’에는 ‘코인으로 10억 날린 작곡가 유재환 (2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유재환은 먼저 논란이 된 성추행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사기 혐의에 대해서는 “벌어서 변제를 해야 될 것 같다. 음원을 하던 사람이라서 음원으로 돈을 벌어서 보답을 해드리거나 다시 잘 말씀드려서 음악을 할 수 있게 돼서 음원 수익을 가지고 환불을 해드린다거나 그러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남겼다.
이어 “(피해 금액 7~8천만 원을) 빌려올 데는 없다. 너무 큰돈이기도 하고. (지인에게는) 생활비 명목으로 많이 빌렸다. (개인적인 채무) 1억 정도 있다”고 고백했다.
코인 투자로 10억 원을 잃었다는 유재환은 사기를 친 것에 대해 “피해자분들께 죄송하다는 생각이 참 크게 든다”고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5일전 세상 등졌다” ‘사기 의혹’ 유재환 의미심장한 글, SNS에 올렸다
- ‘리치언니’ 박세리, 父 박준철씨와 법적 갈등 “재단 통해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
- 김수현, 해외매체發 임나영과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
- ‘결혼 11주년’ 한혜진, 붕어빵 모녀와 일본 여행 “애쓴 남편 고마워”
- 황보라, 득남 소감 전하며 울컥...“42살, 난임 극복 후 맞이한 천사같은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