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공승연 "풋풋하고 귀여운 대학생 역할…일부러 체중 증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승연이 영화 '핸섬가이즈' 속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점을 언급했다.
공승연은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핸섬가이즈' 언론·배급 시사회에서 "풋풋하면서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느낌을 내기 위해 체중을 증량했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공승연이 영화 '핸섬가이즈' 속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점을 언급했다.
공승연은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핸섬가이즈' 언론·배급 시사회에서 "풋풋하면서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느낌을 내기 위해 체중을 증량했다"라고 했다.
공승연은 재필, 상구의 드림하우스에 우연히 찾아온 대학생 미나로 분해 화끈한 강심장 매력을 발산한다. 공승연은 "풋풋하면서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느낌을 내기 위해 체중을 증량했다. 또 연기하면서 가끔 길을 잃었을 때 선배님들의 도움을 받아서 촬영을 했고, 또래 배우들과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촬영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에피소드에 대해 "매 순간마다 웃음 참기 챌린지처럼 찍었던 것 같다"며 "배우들이 입을 모아 말한 장면은 우현 선배님이 영어를 하신 장면이었다. 너무 많이 웃어서 촬영이 중단될 정도였다"고 말했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남동협 감독의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26일 개봉.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인숙 너무 예뻐 놀라..남편 입원 중 강제 관계 후 임신” (그녀가 …
- 이세영, 日남친 파혼 후 새 인연 공개 “韓남친 곽대철 연애 시작”
- “언니, 나 때리는 父 말리다 사망→父, 숨진 채 발견” ‘결혼지옥’ 아…
- '한채영 남편은 돌싱?' 루머 직접 해명.."조카와 찍힌 사진이 오해로"…
- 솔비 "결혼? 청혼 받아봤지만 거절…'11살 연하' 송강에 설레" ('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