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한 뼘 비키니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로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파란색 한 뼘 비키니로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한편 신수지는 2008 베이징 올림픽에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출전해 당시 뜨거운 국민적인 관심을 받았다.
특히 신수지는 TV조선 '미스트롯3'에 참가하며 가수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신수지는 자신의 SNS에 “세부”라는 글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파란색 한 뼘 비키니로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한편 신수지는 2008 베이징 올림픽에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출전해 당시 뜨거운 국민적인 관심을 받았다. 수지는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까지 태극마크를 달고 활약했으며 은퇴 이후 프로 볼링선수로 전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리듬체조 중계 해설, ‘노는언니’ ‘씨름의 여왕’ ‘골프스타K’ 등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출연, 라이브 커머스 등에서 활동하며 방송인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신수지는 TV조선 ‘미스트롯3’에 참가하며 가수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신수지 SNS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바프’ 찍나? 팔근육 장난없네…‘태계일주4’도 기대 [DA★]
- 서동주, 압도적인 볼륨감…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 [DA★]
- 박세리 재단, 박세리父 사문서 위조로 고소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데뷔 18년 만에 친정 부모님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유인영 “먹기만 하면 죄책감 들어…요새 못생겨진거 같아 속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