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첫사랑), 오늘(11일) 새 싱글 발표…'더쇼'로 활동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CSR(첫사랑)이 발랄한 매력의 열아홉 소녀들로 변신한다.
CSR(첫사랑) 공식 채널에서 공개되는 '프리티 몹'(Pretty mob) 뮤직비디오는 CSR(첫사랑)의 이야기를 통해 열아홉 테마의 시작을 알리는 프롤로그 영상으로 제작돼 각자의 고민 속에 살아가는 소녀들이 어딘가로 떠나는 모습과 함께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걸그룹 CSR(첫사랑)이 발랄한 매력의 열아홉 소녀들로 변신한다.
CSR(첫사랑)은 11일 오후 6시 새 싱글 '뢰흐블루 : 프롤로그'(L'heure Bleue : Prologue)를 공개하고 1년 3개월 만의 완전체 활동에 돌입한다.
'푸른 시간'이라는 뜻의 앨범명 '뢰흐블루 : 프롤로그'(L'heure Bleue : Prologue)는 불완전한 시기를 표현한 열아홉 테마의 서막을 알리는 앨범으로, 과도기적인 열아홉의 순간들을 헤쳐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를 통해 CSR(첫사랑)은 긴 공백기를 이겨낸 희망적인 마음가짐과 변함없는 밝은 매력을 무대 위에서 펼쳐 보일 예정이다.
신보에는 '열아홉'(HELLO)과 '프리티 몹'(Pretty mob) 두 곡이 담겼다. 이번 활동에서 선보일 타이틀곡 '프리티 몹'(Pretty mob)은 어둠이 닥친 상황에도 주저하지 않고 자유롭게 뛰어드는 용기와 희망을 노래한 곡이다. 힙합 베이스의 신나고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가 특징으로, 통통 튀는 가사와 랩으로 CSR(첫사랑)만의 개성과 매력을 표현했다.
CSR(첫사랑) 공식 채널에서 공개되는 '프리티 몹'(Pretty mob) 뮤직비디오는 CSR(첫사랑)의 이야기를 통해 열아홉 테마의 시작을 알리는 프롤로그 영상으로 제작돼 각자의 고민 속에 살아가는 소녀들이 어딘가로 떠나는 모습과 함께 행복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렸다.
CSR(첫사랑)은 11일 오후 6시 SBS M, SBS FiL에서 방송되는 '더쇼'를 시작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서는 가운데, 오는 29일부터는 일본 5개 도시(도쿄·나고야·교토·오사카·후쿠오카)에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7월에는 일본 데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CSR(첫사랑)의 새 싱글 '뢰흐블루 : 프롤로그'(L'heure Bleue : Prologu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열아홉 버전과 앤 버전 두 가지의 포토카드 앨범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랜덤 QR 카드와 포토카드를 비롯해 스티커와 엽서 등 아기자기한 굿즈들로 구성됐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인숙 너무 예뻐 놀라..남편 입원 중 강제 관계 후 임신” (그녀가 …
- [종합] 이세영, 日남친 파혼 후 새 인연 공개 "韓남친 곽대철 연애 시…
- “언니, 나 때리는 父 말리다 사망→父, 숨진 채 발견” ‘결혼지옥’ 아…
- '한채영 남편은 돌싱?' 루머 직접 해명.."조카와 찍힌 사진이 오해로"…
- 솔비 "결혼? 청혼 받아봤지만 거절…'11살 연하' 송강에 설레" ('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