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 접속 45만"…'최강야구', 롯데 자이언츠 직관 티켓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야구' 직관 티켓이 매진됐다.
JTBC '최강야구' 2024 시즌 세번째 직관 경기 티켓이 이변없이 전석 매진됐다.
이번 경기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시합으로 올 시즌 처음으로 펼쳐지는 프로구단과의 맞대결이자 전 시즌 통틀어 처음으로 부산에서 열리는 경기로 야구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최강야구는 이번 시즌 모든 상대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6전 6승, 승률 10할이라는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강야구' 직관 티켓이 매진됐다.
JTBC ‘최강야구’ 2024 시즌 세번째 직관 경기 티켓이 이변없이 전석 매진됐다. 티켓 예매를 위한 동시 접속자 수는 45만명으로 다시 한번 신기록을 세웠다. 11경기 연속 매진이다.
이번 경기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시합으로 올 시즌 처음으로 펼쳐지는 프로구단과의 맞대결이자 전 시즌 통틀어 처음으로 부산에서 열리는 경기로 야구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는 6월 16일(일) 오후 6시,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최강야구는 이번 시즌 모든 상대와의 대결에서 승리하며 6전 6승, 승률 10할이라는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16일 ‘롯데 자이언츠’와의 대결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최강야구' 이성민의 날카로운 시구에 김성근 감독 "유희관 안나가도 되겠네"
- '최강야구' 6연승 도전…'판타스틱2' 유희관·니퍼트 출격
- '최강야구' 찐팬 이성민·이희준, 경기장 열기 고조시킨다(핸섬가이즈)
- ‘최강야구’ 이대호X정근우, 대구고 전력에 짜증 폭발!?
- ‘핸섬 가이즈’ 이성민-이희준, 최강 몬스터즈 깜짝 방문 “평소 ‘최강야구’ 팬”
- '최강야구' 몬스터즈, 서울고 첫 맞대결 압승 "5전 5승"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